The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 Diaries

[디저트 도시 꿈꾸는 대구] "맛있는 빵 찾으러 대구 가요" 빵지순례 인기에 '대빵' 개발도

영화나 드라마, 각종 재미있는 콘텐츠 영상들을 보면서 시간을 보내는 수단으로써 휴대폰을 이용하는 경우가 많아진것 같습니다.

저런 사람들은 단순히 소액결제에서 벗어나 냄새(?)가 나는 행위를 할 확률이 높은데 소액결제만 하는게 아니라 카드도 받으며 휴대폰을 개통하면 현금을 준다고도 써 있잖아요?

때때로, 여러분은 급하게 현금이 필요할 수도 있지만, 수중에 현금이 없거나 신용카드를 사용하고 싶지 않습니다. 이 경우 휴대폰 결제 현금 거래소를 이용할 수 있다.

차단하시겠습니까? 친구인 사용자입니다. 차단을 진행하시면 친구 해제가 됩니다. 차단을 하면 본인과 차단된 사용자는 각자 아래와 같은 활동이 제한됩니다. 질문 목록에서 상대방 질문 확인하기

나중에 할게요 기본정보 입력 관심분야 선택 이웃 맺기 뒤로가기 버튼

핸드폰소액결제사이트에 위탁하면 즉시 현금이 들어오는 반면, 직접 상품권 등을 처리하게 되면 판매가 될때까지 시간이 상대적으로 매우 오래 걸립니다.

원스토어 내에서 결제하는 콘텐츠들도 구글 플레이스토어 결제와 마찬가지로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로 결제가 이루어집니다.

▷메뉴에서 소액결제를 선택합니다. 그러면 서브 메뉴가 나오는데 여기서 소액결제 이용내역을 터치해줍니다.

그런데, 만약 구매자쪽에서 악의를 갖고 인증번호만 받고서는 입금을 안해주면 속수무책이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런 사기 피해를 방지하려면 사업자등록증이 있는 업체와 거래를 해야됩니다)

또한 카카오톡 이모티콘 구매/선물, 캐릭터/벨소리 다운로드 받기, 컬러링 받기 등등도 정보이용료로 구매하는 콘텐츠에 해당됩니다.

돈이 급해서 소액결제 현금화를 한것인데 돈은 못 구하고 결제한 돈만 소액결제 상품권 내게 생겼으니 어이없고 황당한 상황이 되는 것이죠.

실제 휴대폰 소액결제로 현금화를 해본 분들의 후기나 평가도 많이 있는데요. 사용자 후기를 살펴보면 신용불량 상관 없이 핸드폰만 있으면 누구나 휴대폰결제를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대부분 손쉽게 거래하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물론 문화상품권이나 컨텐츠이용료(정보이용료)도 마찬가지입니다.

설정한 아이디는 나중에 변경할 수 없으니 신중하게 입력해주세요. 변경 전 공유된 블로그/글/모먼트 링크는 연결이 끊길 수 있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